공지사항

2022-1학기 생활관 입사관련 공지(코로나19 검사 확인서 추가)
등록일
2022-01-26
작성자
생활관
조회수
4817

2022-1학기 생활관 입사관련 공지

 

입사와 관련해 아래와 같이 공지드립니다

 

1. 입사일시 : 2/27(일) ~ 3/1(화) 10:00 ~ 18:00

(입사전 학과의 대면/비대면 수업일정을 반드시 해당학과에서 확인하고 입사하기 바람.)

(입사 등록 : 남학생 - 가동 1층 사무실, 여학생 - 다동 1층 사무실 방문)

 

2. 입사시 제출(관련 서류 미제출시 생활관 입사 불가)

문진표서약서 - 입사시 제출(사무실 비치)

​  결핵관련 건강진단서 - 흉부x-ray결과지

 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(병원 or 보건소 발급, 입사일 기준 2일 이내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3. 방배정 

학과별 수업운영계획에 따라 구관/신관 랜덤배정(2인 1실)

(룸메이트 관련사항은 남동/여동 각각 입사전 문자로 안내예정)


4. 생활관비(식비 미포함)

 : 학과별로 사용기간이 상이함으로 사용 금액을 사무실에서 환산하여 문자로 안내예정(생활관비는 공지사항 참고)

  기간 내 미입금자는 입사취소로 간주되니 기간엄수 바랍니다.

5. 식비 : 생활관 최종등록 학생 대상으로 추후 안내(식사신청자에 한해 별도 납부)

 

6.입사시 유의사항

 1) 코로나 관련 의심증상자 입사제한

 2) 마스크 미착용자학생외 외부인 생활관 출입 제한


※ 학사일정 및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위 내용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


※ 합격자 발표는 개별문자로 안내할 예정입니다.

    생활관 입사취소자는 2/4(금) 18:00까지 반드시 아래 번호로 전화(또는 문자) 연락주세요.

남동 : 054-440-1471

여동 : 054-440-1473